등나무

모두모두 축하해요~

Joe & Soohy 2007. 5. 5. 01:06
1. 형석이 생일 축하한다 ...... 늦었지만 생일 진심으로 축하하고, 넌 잠재력이 크고 강한 사람이니까 걱정하지 않아도 멋진 미래를 만들어 갈 수 있을거야. 진짜 불쌍한 사람은, 포기하고 혼자 숨어버리는 사람인데, 넌 그런 능력은 없거든. 정 반대의 사람이니까. 아무튼, 젊은 날의 여러 경험들이 얼마나 찬란한 인생을 그려낼지 나는 기대한다! 다시한번 축하해~!

2. 승재야 여자친구 생긴거 축하한다 ...... 이미 이런날이 멀지 않았다고 알고 있었지만, 입이 귀에 걸린 모습을 한참 보고 있으니 왠지 모를 분노가 200% 풀업하는 기분이 들어서 진정하는데 오래 걸렸단다.(농담) 여자친구를 정말 소중하게 아끼고 마음으로 사랑할 수 있는 사람이 되길 바랄께. (상호화 되면 둑음이여..) 학점보다는 여자친구를 소중히(?) 하거라. 인생에서 좋은 여자를 만나는 것 만큼 중요한 일이 없다고 나는 생각한다.

3. 종오야 승재한테 이긴거 축하한다 ...... 역시 넌 주량에서 짱이였다. 활빈당에서 놀라운 파워를 올리고 왔구나. 하지만 가끔은 건강을 생각해서 형석이처럼(?) 다도의 문화를 즐기는 것은 어떨지 나는 조심스래 권해보고 싶구나. 생각도 많고, 호기심도 많고, 나름대로 걱정도 많은 종오야. 그렇게 많은 생각을 하고, 변화할 수 있다면 넌 정말 초인이 될 것 같다. (지금은 기인의 레벨) 대학생활 잘 하고, 승재처럼 좋은 여자 만들어서, 승재랑 더블로 가지쳐라. 이건 부탁이 아니라 강요다.

4. 성조야 시험 통과한거 축하한다 ..... 내 자신에게 고하노라. 축하한다. 인생의 몇 안되는 짜릿한 날이다. (역시 종오는 정확히 나의 마음을 뚫었다...ㄱ- 덴장) 너희들에게 더 좋은 미래를 만들 수 있게끔 사회 생활 많이 하고, 많이 겪고, 많이 곱씹어서 좋은 삶을 살자꾸나.


모두모두 화이팅!
인생 뭐 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