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Results for '현대아파트/(Old)21-702'


12 POSTS

  1. 2010.06.25 승재발견!!! (2)
  2. 2010.05.09 기분 쉣 (6)
  3. 2010.04.10 오늘은 승재의 시험날 (4)
  4. 2009.12.26 2009년도 승재생일 (9)
  5. 2008.02.23 hypochondriac (3)
  6. 2008.02.10 승재야 스킨을 바꾸는 것은 좋다만... (2)
  7. 2008.01.30 요녀석 또 뻘짓하뇌? (3)
  8. 2007.12.25 여유 (6)
  9. 2007.12.17 사랑하는 친구들에게.... (4)
  10. 2007.03.12 승재야 규찰대 활동 축하한다 (2)

승재발견!!!

Posted 2010.06.25 20:17 by 37-102 Joe & Soohy

기분 쉣

Posted 2010.05.09 21:34 by tradewind-rider
오늘 완전 우울증 초기증세가 왔다 갔어....ㅎㅎㅎ
항상 일주일을 바쁘게 지내다 보면....
주말 어느한켠에....
못다한 미련이랄까....이런 것들이 몰려와....

어여 내일을 위해 캔맥 한잔과 함께 일찍 잠자리에 들어야지...

다들 감기조심하시오~~ ^^

스킨 바꿔봤엉....
산뜻하당....


오늘은 승재의 시험날

Posted 2010.04.10 10:26 by 37-102 Joe & Soohy
승재야 시험 잘 보렴

열심히 공부한 보람이 있을테니 걱정말고...

지금쯤 시험보고 있겠네.. 화이팅!

2009년도 승재생일

Posted 2009.12.26 01:48 by 37-102 Joe & Soohy

승재 생일을 축하하며 사진을 정리해본다.
오늘이 사실 승재 생일축하일은 아니였지만, 종오랑 우연찮게 건대 프리스비를 간다는게 다 모여서 축하를 하는 것으로 가버린 것 같다. 역시나 크리스마스여서 연인들 조랭 많고...흑흑


건대 프리스비. 보통 프리스비는 규모가 굉장히 크다.
하지만 건대는 달랐다.
아마도 임대료가 상상외로 엄청나게 비싼 듯 하다.
종오가 사용할 맥북 실리콘 케이스를 사려고 했는데 판매를 안했다.
차라리 코엑스 a#을 갈 것을....


누굴까?....패스



승재 vs 종오 (아마도 승재가 이겼었지?)


승재 vs 형석 (동영상을 봐도 알 수 있듯이 승재의 패배)

저녁은 아웃백 가자는 종오의 의견을 만류하고 피자헛을 갔는데
포인트 카드도 안써지고.... 종오가 제대로 털어먹은 듯. ㅎ


어느새 밤이 되고, 승재는 노량진으로 우리는 집으로 향했다.


밤이되니 조명이 아름답게 수놓기 시작했다.
뭐랄까... 나무가 하얗게 보이는게 마치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연상시켰다.


아니... 어쩌면 화이트 호러스마스일지도....

암튼 승재야 생일 축하하고, 종오랑 형석이가 영화 못 봐서 많이 아쉬워하더라.
나? ...나도 아쉬워. ㅋㅋㅋㅋㅋ

Anyway, 다들 고생했어.
잘 자고 좋은꿈 꿔.

P.S. 나중에 꼭 몽키.D.루피 고르삼~

Tag : 20091225, 승재생일

hypochondriac

Posted 2008.02.23 15:03 by 비회원

내 놋북 천둥이의 베터리 수명이 다 되었넹...ㅎㅎ
열심히 굴려줬더니....결국에는 이렇게 가는구나...ㅎㅎ

앞으로 더욱더 열심히 굴려줘야지....
수명을 다하는 날이 될때까지....

전원 꽂은 기념!! 얼움본좌님~~~ 스타 쥐쥐 무한대로 함 신나게 쳐볼랍니까??


p.s
성조상 월욜에 내 컴터 좌물쇠좀 갖다주시구려....
자물쇠가 없어서 독서실에서 놋북을 할 수가 없구려...ㅎㅎ

 목욕탕 가는건 어떠하신지요
도사님들의 생각이 궁금하구려...
나 또한 연륜을 느끼고 있구려....ㅎㅎㅎㅎ

승재야 스킨을 바꾸는 것은 좋다만...

Posted 2008.02.10 18:26 by 37-102 Joe & Soohy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승재야 스킨을 바꾸는 것은 좋다만......
2008년에 글이 없다는 것은 참으로 슬픈 일이쥐...

요녀석 또 뻘짓하뇌?

Posted 2008.01.30 14:07 by 37-102 Joe & Soohy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게 대체 뭐하는거샤?

Tag : 이게 대체 뭐하는거샤?

This page has been locked by password.

This page has been locked by password.

승재야 규찰대 활동 축하한다

Posted 2007.03.12 23:02 by 37-102 Joe & Soohy

사용자 삽입 이미지
건대가서 찍어왔다. 방망이 상태가 안 좋은데 살살해라.
우리 모두 내가 전경으로 잠시나마 있었다는 것을 잊지 않는단다...ㄱ-;

사진의 진실을 알고 싶다면~
클릭 후 사진을 드레그를 해보세요~(아래사진)
사용자 삽입 이미지

Tag : 승재맨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