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나무

내가 알아본 괜찮은 여행장소들...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7. 9. 13:23
종오가 홀로 분전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까 글 남긴다.
내가 작년에 10주년 여행가려고 알아놓았던 여행장소들을 방금 찾았다.^^
각 도별로 정리했으니까 참고해라. 이거말고도 갈 데 많으니까 각자 생각해 봐~~

<경기도>
1. 포천 - 백운계곡
2. 가평 - 남이섬

<강원도>
1. 춘천 - 구곡계곡
2. 삼척 - 가곡자연휴양림

<충청북도>
1. 문경 - 문경새재, 월악산 국립공원, 수안보 온천...
2. 보은 - 서원계곡
3. 괴산 - 쌍곡계곡(매우 경치 좋다고 함), 화양계곡, 선유계곡, 수옥정 관광지(가 볼만하다고 함)
4. 제천 - 만수골, 송계계곡
5. 단양 - 단양 8경(남한강에서 유람선 타고 관람)

<충청남도>
1. ? - 왜목마을, 도비도

<전라북도>
1. 고창 - 선운사

<전라남도>
1. 강진 - 다산초당
2. 해남 - 땅끝마을, 공룡유적지, 윤선도 고향
3. 완도 - '해신' 촬영지....
4. 담양 - 대나무 숲(대표적인 영화촬영지이기도 함, 죽림의 경치가 좋음)

<경상북도>
1. 우포 - 우포늪
2. 청송 - 주산지, 주왕산 국립공원

<경상남도>
1. 울주 - 자수정 동굴, 성조가 말한 착시도로(거기다가 울주는 언양불고기로 유명)

내가 알고 있는 건 이정도이고 각자 가고 싶은데 있으면 생각해 놨다가 종오한테 말해. ㅋㅋ
모두 수고하고 토요일날 봐~~~~~~